국민건강보험 동우회 김필권 회장 “많은 일자리 확보”
지난 22일 10대 회장 취임...“동우회 새로운 도약 선도”
[현대건강신문] 국민건강보험 동우회는 지난 22일 서울 구로 본부에서 제10대 김필권 회장의 취임식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취임식은 국민건강보험공단 현재룡 기획이사를 비롯한 내외 귀빈 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50여 명의 회원들도 함께 하였다.
김필권 회장은 △중원대학교 보건행정학과 교수 △국민건강보험공단기획상임이사를 역임한 바 있으며, 건강보험 전문 지식과 행정 경험을 두루 갖추고 있는 보건의료 분야 전문가로 인정받아 왔다.
김필권 회장은 취임사에서 “동우회를 더욱 발전시키겠다는 소명 의식으로, 회장으로 출마하게 되었다”며 “동우회의 새로운 도약을 선도해야 한다는 생각에 책임이 막중함을 느끼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 3년간 동우회를 이끌어주신 제9대 정성수 회장님께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 회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동우회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킬 것”이라고 약속했다.
이를 위해 임기 중 중점적으로 추진할 과제로 △많은 일자리 확보로 동우회 활성화 △동우회 조직 및 시니어 제도 개선 △회원들의 권익과 복리 증진을 통한 일류 동우회 조성을 제시하였다.
끝으로 김 회장은 “제10대 집행부가 위와 같은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