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생활의 달인, 와일드 캠핑 최강 달인...해먹·화로 만든법 소개

운동

by 현대건강신문 2019. 6. 10. 21:32

본문

 

 

10일 방송된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지금까지 소개된 다양한 와일드 캠핑 달인들 중 갖가지 신기한 방법으로 거친 야생에서 살아남은 세 명의 달인이 한자리에 모였다.

 

[현대건강신문=채수정 기자] 지난주 자타 공인 야생 최강자를 가리기 위해 시작된 와일드 캠핑 이야기가 계속 된다

10일 방송된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지금까지 소개된 다양한 와일드 캠핑 달인들 중 갖가지 신기한 방법으로 거친 야생에서 살아남은 세 명의 달인이 한자리에 모였다. 바로 김명기(48세 / 경력 18년) 달인, 김우형(44세 / 경력 16년) 달인 그리고 한호준(47세 / 경력 26년) 달인이 그 주인공들.

이들은 지난 주 이때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생존기술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그런데, 지난주는 예고편에 불과했다!?

먼저 김명기 달인은 캠핑에 흔히 사용되는 줄로 해먹을 만들고, 중국집에서 사용해도 가능할 만큼 화력이 강력한 화덕을 만드는 방법도 소개했다.

또 김우형 달인은 빈깡통과 부탄가스통을 이용해 화로를 만들고 성냥이나 라이터 없이 불을 붙이는 방법도 알려준다.

한호준 달인은 주변의 지형지물을 이용해 간단하게 잠자리를 만들고, 간이 주방도 만들어 진정한 와일드 캠핑을 즐기는 방법을 소개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