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4 KIMES...동서메디케어, 암치료용 고주파 온열기 CPB-1300 선보여

카테고리 없음

by 현대건강신문 2024. 3. 15. 08:44

본문

 
 

14일 서울 삼성동 KMIES 전시장에서 동서메디케어 김하늘 실장이 암치료용 고주파 온열기 셀리프 CPB-1300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2024 KIMES...동서메디케어, 암치료용 고주파 온열기 CPB-1300 선보여

환자 맞춤 치료 위한 O타입 전극 기술 적용

PC까지 내장된 진정한 올인원시스템(All in One System)

동서메디케어 김상한 대표 “디자인 개선한 온열 매트 시스템 내장”

[현대건강신문=박현진 기자] 다양한 모델의 암치료용 고주파 온열기를 개발해 국내외에서 판매하고 있는 동서메디케어가 지난 14일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2024 KIMES)에서 기능과 디자인을 개선한 셀리프 CPB-1300을 선보였다.

동서메디케어 김상한 대표는 “환자 맞춤 치료를 위한 O타입 전극 기술 적용해 치료 효율을 높였다”며 “PC까지 내장해 진정한 올인원시스템(All in One System)으로 안락한 치료를 위한 최신 온열 매트 시스템을 내장했다”고 밝혔다.

동서메디케어 김진국 본부장은 “O타입 전극 기술을 적용해 환자가 누워 있으면 위아래에서 암세포를 집중 치료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셀리프 CPB-1300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인허가를 진행 중으로, 동서메디케어 측은 올해 말에는 인허가를 마치고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판매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서메디케어는 지난해 독일 메디카 전시회에서 해외 바이어들에게 호평을 받은 ‘모바일 고주파온열암 치료기 셀리프(Celief) CPB-2100’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