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치대게직판장’, 바닷가재와 게살물회+모둠회+10가지 밑반찬 모두 무제한
[현대건강신문=채수정 기자] 최고의 여름 휴가지 속초, 물놀이를 즐기다 보면 금강산도 식후경, 먹거리가 중요하다.
14일 방송된 MBC 생방송오늘저녁 가격타파! 이유 있는 맛집에서는 ‘바닷가재 시키면 게살물회+활어회가 무한리필’편이 소개됐다.
방송에 소개된 곳은 강원도 속초시 중앙로의 ‘비치대게직판장’이다. 비치대게직판장은 선주가 직접 어선을 운항, 매일 새벽 동해바다에서 대게와 홍게 등을 잡고 킹크랩·바닷가재는 직수입하기 때문에 신선한 바닷가재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다.
무한리필 되는 모둠회와 게살물회도 최고의 별미다. 물회와 모둠회가 무한리필이 가능한 이유는 어선을 직접 운영해 중간유통이 없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이 때문에 문어, 광어, 멍게, 가리비, 전복, 모두 국내산만 사용한다. 이 뿐만 아니다. 셀프바가 운영돼 서비스로 제공되는 10여가지 반찬도 하나하나가 다 맛있다.
이 뿐만이 아니다. 단품으로 판매되는 해천탕에는 문어와 낙지는 물론 전복, 가리비 등의 조개류와 각종 해산물, 백숙까지 더해져 담백하면서도 시원한 맛을 낸다.
http://hnews.kr/n_news/news/view.html?no=3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