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생생정보, 가격파괴 WHY...23000원 민물장어+장어탕 무한리필

맛집

by 현대건강신문 2016. 3. 28. 19:04

본문





[현대건강신문=채수정 기자] 나른한 봄날 몸을 확 깨워주는 보양식 장어구이를 1인 23000원에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맛집이 있다.

28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생생정보 가격파괴 WHY에서는 ‘1인 23000원 민물 장어구이, 장어탕 무한리필’편이 소개됐다.

방송에 소개된 곳은 인천시 부평구 갈산동의 ‘왕돌판 민물장어’다. 무한리필 장어로 유명한 이곳에서는 국내산 장어구이와 장어탕을 23000원에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

이렇게 저렴하게 민물장어구이를 무한리필로 제공할 수 있었던 비밀은 바로 ‘이종 민물장어’라는 것. 필리핀 등에서 수입한 치어를 국내에서 키워낸 것이다. 외국에서 치어를 들여와 6개월 이상 국내에서 키운 것으로 보통의 자포니카 장어보다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이집 장어구이 맛의 비결은 초벌구이를 해서 나가는 것. 장어를 전문가가 직접 초벌구이해 육즙이 빠지거나 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고.

손님들은 저렴한 가격에 값비싼 민물장어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 만족스럽다고 말한다. 또 장어구이가 살짝 느끼해질 때즈음 제공되는 장어탕도 인기만점이다. 서비스로 제공되는 장어탕이지만 정성은 가득하다는 것. 여기에 장어뼈튀김과 달걀찜까지 모두 제공된다.



http://hnews.kr/news/view.php?no=34441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