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는 10일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 축제...오뚜기, 공식 후원

웰빙소비

by 현대건강신문 2015. 1. 8. 12:38

본문





이벤트존 운영, 경품 지원 등 화천군과 지역활성화 뒷받침

[현대건강신문] ㈜오뚜기가 문화체육관광부가 2015년 대한민국 대표축제로 선정한 ‘2015얼음나라 화천산천어 축제’를 공식 후원한다.

산천어 축제는 오는 10일부터 2월 1일까지 23일간 강원도 화천군 화천읍 및 3개면 사랑방 마을 일대에서 개최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산천어 체험(얼음·루어낚시, 맨손잡기 등) △눈 얼음 체험(눈썰매,봅슬레이,얼음썰매,얼음축구) △문화 이벤트 △겨울마을 사랑방 마실 등 총 60여가지 다양한 상설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화천군은 이번 축제기간 중 △화천 복불복 △황금반지를 낚아라 △얼음나라 방송국 참여 이벤트 등 3가지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특히, 역대 최대 규모의 이벤트 경품을 마련해 많은 관광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03년 1회를 시작으로 수많은 관광객들의 사랑으로 더욱 풍성하고 즐겁게 만들어지는 산천어 축제는 매년 1백만 명 정도가 참가하는 규모로 개최되고 있다.

빙판 위에서 즐기는 산천어 얼음낚시, 눈과 얼음 위에서 신나게 뛰고 달려보는 눈썰매와 봅슬레이, 각양각색의 체험과 볼거리를 준비해 많은 관광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올해는 외국인 관광객들의 예약이 폭주하는 등 축제장을 찾는 외국인이 역대 최다인 6만여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오뚜기는 본격적인 지역활성화 방안의 일환으로 11년째 후원하고 있는 화천토마토 축제와 더불어 화천의 겨울 최대 축제인 산천어 축제까지 후원하게 됐다.

㈜오뚜기는 축제기간 중 오뚜기 홍보존와 이벤트존을 운영한다. 홍보존에는 오뚜기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환경경영 내용들이 소개되고, 오뚜기 제품들이 전시된다. 

이벤트존에서는 위시트리, 오뚜기 차 시음행사, 진라면 체인지업 야구게임, 룰렛 이벤트, 오뚜기 맨유 포토존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2015년 을미년을 맞이하여 진행하는 국내 최고의 겨울축제인 산천어 축제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며 “기업과 지방자치단체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http://hnews.kr/n_news/news/view.html?no=26636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