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토] '궁예' 김영철, '호호아줌마' 전원주 등 안방극장서 받은 사랑, 의료봉사하며 되돌려줘

건강

by 현대건강신문 2014. 9. 23. 10:31

본문



 

[현대건강신문] 국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안방극장 단골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서울아산병원과 함께 지난해부터 이어온 의료소외계층을 위한 ‘사랑 나누기’ 의료봉사 활동에 나선 것이다.

 
서울아산병원 의료봉사팀과 한국방송연기자협회 소속 회원들로 구성된 의료봉사단은 22일부터 이틀간 남양주시 진건읍 용정리를 찾아 독거노인, 기초생활수급자 등 의료소외계층 150여 명을 대상으로 의료봉사, 장수사진 촬영, 생필품 지원 등 ‘사랑 나누기’ 행사를 벌였다.
 
지난해 경북 청도를 시작으로 올해 남양주에서 두 번째로 펼쳐진 ‘사랑 나누기’ 행사는 서울아산병원과 한국방송연기자협회가 주축이 돼 실질적으로 의료 혜택을 받지 못하는 소외된 이웃을 위해 벌이는 의료봉사 활동이다.
 

이번 행사에는 드라마 ‘태조 왕건’과 영화 ‘달콤한 인생’ 등에서 열연을 펼쳐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영철 한국방송연기자협회 이사장을 비롯해 이한위, 전원주, 임호 등 연기자 40여 명이 이틀간 어르신들의 ‘건강 도우미’로 변신, 진료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친근한 말벗으로 함께했다. 

 

http://hnews.kr/n_news/news/view.html?no=24411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