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강신문]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은 삼성생명,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와 함께하는 청소년 건강증진 캠페인 ‘고(Go)함! 토크콘서트’를 오는 28일(금) 강원도 춘천 강원대 백령아트센터에서 개최한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지역을 순회하며 벌써 네 번째 개최*로, '괜찮아(It OKAY!)'라는 주제로 △학업 스트레스 △대인관계 △우울증 증가 등 청소년에게 발생하고 있는 건강문제를 진단하고, 청소년들에게 정신건강 및 생명존중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기획되었다.
제4회 토크콘서트는 MC 송은이를 비롯해, DJ로써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박명수와 심리학박사 겸 방송인 최창호, 가정의학과 오한진 박사가 건강멘토로 참여하여 청소년의 건강과 꿈에 대한 강연과 엑티브토크를 진행한다.
또한 SM 신인 아이돌그룹 레드벨벳과 슈퍼스타-K 출신 딕펑스도 함께 건강멘토로서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춘천 명동거리에 이원생중계 되며, 손도장 찍기, 너의 심장소리가 들려, 느린 우체통 등 다양한 사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국건강증진개발원 관계자는 “이번 토크콘서트를 통해 학업 스트레스, 미래에 대한 불안감 등으로 방황하는 청소년에게 실수해도, 서툴러도 괜찮다는 긍정의 ‘토닥임’을 전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고(Go)함! 토크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www.goham.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Tving 온라인 생방송 및 춘천 명동 이원생중계를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