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생방송오늘저녁, 활어회에 물회까지 60첩 해산물 만찬...인천 ‘내고향강원도횟집’

맛집

by 현대건강신문 2016. 4. 8. 10:07

본문


[현대건강신문=채수정 기자] 입맛을 잃기 쉬운 봄철, 풍성한 해산물로 잃었던 입맛을 살려주는 특별한 맛집들이 있다.

7일 방송된 MBC 생방송오늘저녁 입소문 투맛쇼에서는 ‘넘치는 한상! 60첩 해산물 만찬 vs 10층 해물찜’편이 소개됐다.

60첩 해산물 만찬 맛집으로 소개된 곳은 인천시 중구 연안부두로 75번길의 ‘내고향 강원도횟집’이다.

이곳에서 활어회를 시키면 60첩 해산물 한 상이 차려진다. 밥도둑 간장게장부터, 오징어튀김 등 일품요리부터 산낙지, 전복, 키조개, 개불 등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해산물과 반찬들을 맛 볼 수 있다.

특히 이곳에서는 60여가지 다양한 음식들이 제공되지만 미리 만들어 두는 것이 아니라 주문과 동시해 만들어내기 때문에 더욱 신선하고 질 좋은 해산물을 먹을 수 있다.

61첩 해산물들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간장게장. 제철 맞은 꽃게를 이용해 생강가루로 비린맛을 잡아주고 비법 간장으로 짠맛은 줄이고 감칠맛은 살렸다.

활어회도 제철맞은 싱싱한 생선을 두툼하게 썰어 내놓기 때문에 더욱 쫄깃하고 찰진 회 본연의 맛을 잘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곳의 주인장은 신선한 해산물을 손님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매일 새벽마다 가장 좋은 횟감과 해산물을 직접 구입한다. 이 때문에 한 번 찾은 손님들은 그 맛을 잊을수가 없다.



http://hnews.kr/news/view.php?no=34674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