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생방송투데이, 3900원 보리밥 무한리필...1000원 추가 시 돼지불고기

맛집

by 현대건강신문 2016. 1. 20. 18:45

본문






‘장수감자탕’, 5가지 이상 채소와 나물+밥에 된장국까지 모두 무한리필

[현대건강신문=채수정 기자] 가격이 싸다고 맛까지 저렴하지는 않다. 3900원의 저렴한 가격에 엄마 손맛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보리밥과 나물들로 한상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맛집이 있다.

20일 방송된 SBS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 맛집에서는 ‘무한리필 3900원 보리밥’편이 소개됐다.

방송에 소개된 곳은 서울 성북구 길음동의 ‘장수감자탕’이다. 탑처럼 높게 쌓아올린 푸짐한 감자탕으로도 유명한 이곳에서는 점심특선으로 각종 나물과 보리밥, 국까지 함께 나오는 보리밥 정식을 3900원의 저렴한 가격에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

이곳에서는 셀프바에 주인장이 그날그날 새롭게 만들어낸 각종 나물과 밥을 직접 떠다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직접 커다란 그릇에 밥을 담고 나물들을 올려 비벼 먹으면 되는 것.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도록 했기 때문에 누구 눈치 볼 것 없이 원하는 만큼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

이 뿐만이 아니다. 1000원만 추가하면 돼지불고기도 함께 먹을 수 있다. 보리비빔밥과 돼지불고기를 쌈을 싸 먹는 것도 별미다.



http://hnews.kr/n_news/news/view.html?no=33959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