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셰프’ 돈까스 돼지고기 스테이크 공갈빵에 싸 먹는 맛이 일품
[현대건강신문=채수정 기자] 전국 방방곡곡 입소문 제대로 난 맛집을 찾아 비결을 찾는다.
26일 방송된 MBC 생방송오늘저녁 입소문 투맛쇼는 ‘덤 맛집 대결! 아귀찜+철판조개전골 vs 왕돈가스+반달빵’편이 소개됐다.
왕돈가스를 시키면 반달빵이 서비스로 제공된다는 맛집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의 ‘파파셰프’다.
돼지고기로 남녀노소 온 가족 모두 모여 저렴한 가격에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는 패밀리 레스토랑인 이곳의 주 메뉴는 바로 왕돈가스와 부드러운 안심, 목살, 등심 등으로 만든 스테이크다.
이 집에서는 상추에 고기를 싸먹는 것이 아니라 40cm 크기의 반달 모양의 공갈빵에 쌈을 싸 먹는다.
특히 이곳에서는 수요일마다 왕돈가스와 스테이크를 시키는 손님들에게 11000원 짜리 반달 빵을 덤으로 준다.
덤을 주더라도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좋은 재료로 정직하게 만드는 것이 이 집의 철칙이다.
이 집에서 쓰는 돼지고기는 무조건 국내산. 심지어 왕돈가스는 매일 아침 수제로 만들어졌다는 사실! 왕 돈가스 소스에는 감초, 당귀 등 6가지 한약재가 팍팍, 돈스테이크 소스에는 싱싱한 과일이 팍팍 들어갔다.
덤으로 나가는 반달 빵 재료 역시 밀 중에서 가장 좋다는 피자 밀가루로 반죽 후 24시간을 숙성 시킨다. 주문 즉시 치즈를 넣어 만들고 화덕에서 구워내면 끝.
왕 돈가스에 왕 반달 빵이 나오니 남녀노소 인기 만점! 온 가족이 모두 모여 즐길 수 있는 덤 요리를 맛보자.
http://hnews.kr/n_news/news/view.html?no=32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