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생방송오늘저녁, 삼겹살데이 행사 풍성... 3+1 인분 ‘화덕구이 삼겹살’

맛집

by 현대건강신문 2016. 3. 2. 18:12

본문

생방송오늘저녁, 삼겹살데이 행사 풍성... 3+1 인분 ‘화덕구이 삼겹살’  맛집

2016.03.02. 18:11  수정  삭제

복사http://blog.naver.com/hnewskr/220643662768

번역하기 전용뷰어 보기



[현대건강신문=채수정 기자]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고소~한 맛과 서민적인 가격!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고기 ‘삼겹살’!

온 국민의 사랑이 얼마나 대단한지, ‘삼겹살’만을 위한 기념일이 생기기까지 했다. 그 정체는 바로 매년 3월 3일, ‘삽겹살 데이’.

2일 방송된 MBC 생방송오늘저녁 톡톡 이브닝에서는 ‘내일은 삼겹살 파티 하는 날’편이 소개됐다.

‘삼겹살데이’가 하루하루 다가오고 있는 지금! 대한민국 곳곳은 삼겹살 열풍으로 뜨겁다.

처음으로 찾은 곳은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에 위치한 삼겹살 전문점 ‘오늘한점’이다. 거리에서부터 골목까지~ 셀 수 없이 많은 삼겹살 식당들 중에서도 유독 손님들 발걸음 사로잡고 있다.

인기의 비밀은 다름 아닌 특별한 이벤트 때문.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삼겹살 3인분을 주문하면 1인분을 서비스로 주고 있던 것.

하지만, 손님들 몰리는 이유는 여기서 끝이 아니다. 푸짐한 양과 뛰어난 맛 역시 일품이다. 불판의 길이만 무려 60cm! 싱싱한 채소는 기본! 쫄깃한 떡갈비와 소시지, 게다가 누룽지까지 서비스로 제공된다.

여기에 특제 화덕에서 초벌구이 마쳐, 육즙 그대로 살아있는 삼겹살 더해지면! 푸짐한 양에 한 번, 뛰어난 맛에 또 한 번 놀라게 된다.

삼겹살데이를 맞아 북적이는 곳, 여기서 끝이 아니다. 다음으로 찾은 곳은 바로 대형마트. 서울 양재동의 하나로마트에서는 삼겹살데이를 맞아 얼리지 않는 최상급 국내산 삼겹살을 100g에 880원의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평소보다 5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삼겹살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통 큰 시식행사까지 진행되고 있는데! 3월 3일부터 3월 6일까지, 단 나흘 동안만 진행된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