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강신문=채수정 기자] 주연보다도 더욱 시선을 잡아끄는 영화 속 신 스틸러가 있다면 음식에서도 메인메뉴를 능가하는 ‘빛나는 조연’이 있다.
23일 방송된 MBC 생방송오늘저녁 빛나는 조연에서는 ‘참치 먹으면 이탈리아 코스요리가 공짜’편이 소개됐다.
방송에 소개된 곳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참치 더 테이블’이다.
참치 요리 전문점인 이곳은 어디를 둘러봐도 손님들이 가득하다. 클래식이 흘러나올 것만 같은 고풍스러운 분위기에, 한 점 한 점 아름답게 접시 위에 얹어낸 것은, 입안에 넣으면 사르르 녹아 없어지는 매혹적인 맛 아름다운 마블링 자랑하는 바다의 귀족, 참치다.
부드럽고 고소한 이 집 참치의 비결이 뭔고 하니 300kg의 거대한 풍채 자랑하는 참치, 그것도 마블링이 가장 좋다는 머리와 가까운 부위의 살들만 사용하고 있다는 것. 윤기 좌르르 흐르는 1등급 참치를 만족할 때까지 원 것 먹을 수 있다고.
천하일품, 참치에 대적할 빛나는 조연이 뭔지 궁금하던 그때 손님상 위로 올라온 것은 포크와 나이프. 참치 집에 포크와 나이프라니, 조연의 등장을 기다리던 손님들에게 모습을 드러낸 것은, 다름 아닌 파스타. 이게 끝이 아니다.
고르곤졸라 피자에 소고기 스테이크, 후식으로 제공되는 수제 디저트까지. 참치를 먹으면 이태리 코스요리가 서비스로 제공되는데. 14년 경력의 양식 전문 쉐프를 따로 둘 정도로 정성껏 만들어낸 음식들!
게다가 제철 재료들을 사용, 계절에 따라 코스요리의 메뉴를 새롭게 개발하기까지 한다. 손님들은 줄줄이 이어지는 화려한 요리에 입을 다물지 못한다.
http://hnews.kr/news/view.php?no=34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