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강신문=채수정 기자] 전국 방방곡곡 숨어있는 진짜 맛을 찾아 떠나는 입소문 투맛쇼에서 후끈한 매운 음식이 대결을 펼친다.
겨울 한파도 한방에 날려 버릴 수 있는 후끈후끈한 매운맛 음식 대결! 먹기만 해도 입이 화끈 땀이 줄줄 매운 음식으로 추위와 함께 스트레스까지 날릴 수 있다.
25일 방송된 MBC 생방송오늘저녁 입소문 투맛쇼에서는 ‘후끈후끈 매운맛 대결! 신주꾸미철판볶음 vs 데스짬뽕’편이 소개됐다.
방송에 소개된 곳은 서울 강동구 천호동의 ‘뽕신 인더가든 천호점’이다. 이곳의 대표메뉴는 이름마저 무시무시한 데스 짬뽕. 빨간 국물 색만 봐도 어마어마한 매운맛이 느껴진다. 속도 풀고 추위는 물론 스트레스까지 풀고 싶은 사람들에게 인기만점이다.
데스 짬뽕을 만드는 일등공신은 태양초 고춧가루다. 여기에 커민, 오레가노, 후추, 양파 가루를 섞은 특제 향신료와 닭, 돼지, 채소로 우려낸 육수를 더하고 아낌없이 남김 없이 미련 없이 넣어주는 홍합과 돼지고기에 직접 뽑은 생면까지 넣어 끓어주면 보기만 해도 후끈후끈 열이 오를 것 같은 데스짬뽕 완성이다.
눈물 찔끔나고 입안이 얼얼해도 자꾸만 찾게 된다는 매운 음식들 화끈하고 얼큰하고 맛있는 매운맛으로 추위도 녹이고 스트레스도 날려버린다.
http://hnews.kr/n_news/news/view.html?no=34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