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생방송오늘저녁, 흑임자 삼계탕 VS 쑥 삼계탕

맛집

by 현대건강신문 2015. 4. 24. 08:32

본문

728x90

[현대건강신문=채수정 기자] 매일 반복되는 가족들의 반찬투정과 실랑이에 지친 주부들을 위한 ‘맛있는 레시피‘가 소개된다. 뒤늦게 봄을 타는지 요즘 들어 부쩍 기운이 빠진 남편이 걱정이라는 전지민 주부, 남편이 최고로 좋아하는 음식은 바로 삼계탕. 하지만 삼계탕을 만들자니 요리에 자신이 없다.


요리 실력도 올려주고 남편의 활력도 북돋아 줄 특별한 삼계탕 레시피를 찾고자 '맛있는 레시피'의 문을 두드렸다.

23일 방송된 MBC 생방송오늘저녁의 맛있는 레시피에서는 과연 원기도 회복하고 남편의 입맛에도 딱인 안성맞춤 삼계탕의 레시피가 소개됐다.

‘맛있는 레시피’에서 알려주는 이색 삼계탕! 닭과 궁합을 이뤄 최고의 맛을 내는 두가지 특별 레시피! 바로 흑임자 VS 봄쑥! 각각 삼계탕 전문가들을 찾아가 귀한 레시피를 전수받아 집에서도 쉽게 만들어 보았다.

방송에서 흑임자 삼계탕 맛집으로 소개된 곳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에 위치한 명계옥. 이곳은 매일 하루에 100마리씩 신선한 생닭만을 이용해 삼계탕을 끓이는 맛집이다.

특히 검은깨인 흑임자를 갈아 넣은 흑임자 삼계탕은 맛은 물론 건강에도 최고다.

이에 맞서는 삼계탕은 요즘 제철을 맞은 쑥을 넣어 끓인 쑥삼계탕. 쑥삼계탕의 맛집으로 소개된 곳은 서울 서초구 서초3동의 불로집이다. 쑥이 들어간 삼계탕은 쑥향이 닭냄새를 잡아줘 맛은 물론 영양도 궁합이 딱이다.




http://hnews.kr/n_news/news/view.html?no=28849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