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생방송오늘저녁, 15900원 참나무 바비큐+떡갈비 무한리필

맛집

by 현대건강신문 2015. 12. 29. 18:53

본문






‘참나무바베큐’ 가시오가피+엄나무+생강 등 10여가지 약재로 삶아

[현대건강신문=채수정 기자] 전국 방방곡곡 숨어있는 진짜 맛을 찾아 떠난다. 29일 방송된 MBC 생방송오늘저녁 입소문 투맛쇼에서는 ‘푸짐하게, 특별하게! 송념모임 맛집 대결’편이 소개됐다.

방송에 소개된 곳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참나무 바비큐’다. 이곳의 대표메뉴는 국민 회식메뉴 삼겹살이다. 하지만 이집은 흔하디 흔한 고깃집이 아니다.

무주 방목 목장에서 직송한 신선한 돼지만을 사용해 가시오가피, 엄나무, 생강 등 10여 가지의 재료를 넣고 삶아 육질을 부드럽게 만들고, 천일염으로 적절히 간을 해준 고기를 참나무로 초벌 해 은은한 향까지 입혀주면 젓가락질 멈출 수 없는 최고의 맛을 자랑한다.

또한 이집의 인기 메뉴, 특제 떡갈비도 여느 곳에선 쉽게 맛볼 수 없는 맛을 자랑한다. 지방이 적어 더욱 고소한 소의 볼살과 쫀득한 식감 살리는 돼지 껍데기를 적절한 비율로 다져준 뒤 사장님표 양념 넣어 하나하나 동그랗게 빚어주면 완성된다.

뿐만 아니라 김치는 물론이고 갖가지 모든 반찬 역시 수제로 만든 정성 가득한 한 상을 선사한다는데. 무엇보다 이 모든 음식을 단돈 만 원대로 무한정 즐길 수 있다.




http://hnews.kr/n_news/news/view.html?no=33551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