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강신문=채수정 기자]콩나물국밥 2인분을 주문하면 불고기 전골이 공짜?
30일 방송된 MBC 생방송오늘저녁 입소문로드의 ‘이색감동서비스’편에서는 불고기전골을 공짜로 주는 콩나물국밥집이 소개됐다.
방송에 소개된 곳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성동의 ‘불고기 전골 주는 콩나물국밥’이다. 이곳에서는 콩나물국밥을 2인분이상 주문하면 불고기 전골이 공짜다.
이곳의 메뉴는 콩나물국밥과 콩나물비빔밥 두 가지뿐이다. 하지만 손님은 인산인해. 바로 2인분 이상 주문하면 불고기전골을 덤으로 주는 파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덤으로 주는 전골뿐만이 아니다. 가슴속까지 시원한 콩나물국밥도 최고다. 복어머리로 육수를 낸 콩나물국은 아주 특별한 맛으로 손님들의 사랑을 받는다.
이곳에는 메뉴가 콩나물국밥, 콩나물비빔밥, 육개장 뿐이다. 방문전 미리 생일을 알려주면 소고기미역국도 먹을 수 있다.
불고기전골은 메뉴엔 없고, 아무 메뉴나 2인분 이상 주문하면 서비스로 제공된다. 이 뿐만 아니다. 콩나물 국밥에 제공되는 일반 공기밥이 아니라 양철도시락에 달걀후라이까지 올라간 도시락밥이 나온다.
또 6000원의 저렴한 가격이지만, 건빵, 보리한과를 비롯한 원두커피, 다양한 차들이 후식으로 제공된다.
http://hnews.kr/n_news/news/view.html?no=27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