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돼지무한리필’, 삼겹살+등심+앞다리살+꽃살 등 4가지 부위 한접시로 제공
[현대건강신문=채수정 기자] 국내산 생돼지고기는 물론 양념갈비까지 저렴한 가격에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맛집이 있다.
19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생생정보 가격파괴 why에서는 ‘무제한 생고기+양념갈비 1인 12000원’편이 소개됐다.
방송에 소개된 곳은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의 ‘꽃돼지 무한리필’이다. 이곳에서는 양념갈비 1인분 가격인 12000원에 양념갈비는 물론 생고기까지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
손님들은 이곳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무한리필로 고기를 먹을 수 있지만 일반 무한리필 가게와 달리 고기질이 무척 좋아 더욱 만족스럽다고 말한다.
특히 고기도 다양한 부위가 제공돼 더욱 좋다. 삼겹살+등심+앞다리살+꽃살까지 4가지 부위의 생고기가 제공되는 것. 이 부위들 중에서도 더욱 손님들의 사랑받는 부위는 바로 ‘꽃살’이다.
이곳에서 꽃살이라고 불리는 특수부위는 목살과 갈비 사이에 붙어있는 살로 ‘갈비덧살’이다.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무한리필이 가능한 이유는 원하는 부위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한접시씩 제공이 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돼지갈비는 따로 주문이 가능하다. 이 양념갈비는 100% 갈비살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엉덩이살+꽃살+갈비를 모두 넣어 직접 양념해 제공한다.
특히 저렴한 가격에 양념갈비+생고기 모두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지만, 이곳에서는 김치찌개도 서비스로 제공된다.
http://hnews.kr/n_news/news/view.html?no=32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