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더그린’, 부담 없는 가격에 다양한 주꾸미와 샐러드, 화덕피자 모두 맛봐
[현대건강신문=채수정 기자] 손님들이 줄을 서는 대박집에는 특별한 비법이 있다.
5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생생정보 대박의 조건에서는 불맛주꾸미+샐러드+화덕피자로 대박을 친 맛집이 소개됐다.
방송에 소개된 곳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탄현동의 ‘믹스더그린’이다. 이곳은 쭈꾸미와 피자를 조합한 메뉴구성으로 인기몰이중이다.
이곳의 대표메뉴인 불맛쭈꾸미는 매콤하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며 매운맛의 강도 조절이 가능하고, 치즈 토핑을 추가할 수 있도록 하여 개인의 취향대로 즐길 수 있다.
또 다른 대표메뉴인 치즈화덕피자는 고온의 화덕에 구워 겉은 바삭하고 치즈의 쫄깃함이 어우러져 피자의 맛을 한층 살렸다는 반응이며, 꿀과 블루베리 소스와 함께 맛볼 수 있다.
특히, 점심특선으로 그린샐러드와 주꾸미, 국수, 공기밥이 함께 제공돼 직장인들에게 인기만점이다. 또 2인부터 6인까지 즐길 수 있는 실속형 세트메뉴를 다양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가족손님들에게도 그만이다.
손님들은 부담없는 가격으로 불맛쭈꾸미도 먹고 치즈화덕피자도 먹을 수 있어 가족들이 고민없이 외식할 수 있다고 말한다.
http://hnews.kr/n_news/news/view.html?no=336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