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tv 저녁 생생정보, 국내산 꽃게 9900원 간장·양념 게장백반 무한리필

맛집

by 현대건강신문 2015. 5. 21. 19:13

본문





‘황금돌게장백반’, 밥도둑 간장게장+양념게장에 돌솥밥까지

[현대건강신문=채수정 기자] 입맛 잃기 쉬운 요즘, 밥도둑 꽃게장을 9900원의 저렴한 가격에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맛집이 있다.

21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생생정보 기절초풍! 味쓰리에서는  ‘무한리필 맛집’이 소개됐다.

방송에 소개된 곳은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의 ‘황금돌게장백반’이다.  이곳에서는 짭쪼롬한 간장게장은 물론, 매콤달콤한 양념게장까지 모두를 9900원에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
 
이곳의 간장게장은 가격이 싼 돌게장이나 수입산이 아닌 ‘국내산 꽃게’만을 사용한다. 특히 가장 맛있다는 4~5월 사이 서해안에서 잡힌 국산꽃게를 한꺼번에 사들여 급냉한 후 사용된다.

보통 무한리필 꽃게장이라면 살이 적은 작은 꽃게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곳에서는 게를 누르면 살이 쭉 올라올 만큼 크기도 크고, 살도 꽉 차 최고의 맛을 자랑한다.
 
이집 간장게장은 깨끗하게 손질된 암꽃게를 비법간장소스를 부어 냉장고에서 3일간 숙성시켜 사용한다. 간장게장이지만 비린 냄새도 없고 많이 짜지 않아, 따뜻한 밥과 함께 먹으면 맛이 그만이다.
 
매콤한 양념에 버무려진 양념게장도 칼칼하고 맛깔스러워 손님들에게 인기만점이다.



http://hnews.kr/n_news/news/view.html?no=29395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