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씨족발’ 족발과 보쌈을 모두 9900원에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어
[현대건강신문=채수정 기자] 국민 야식 족발과 보쌈을 모두 9900원에 먹을 수 있는 맛집이 있다. 특히 이 모든 것이 무한리필까지 가능하다.
27일 방송된 MBC 생방송오늘저녁 가격타파! 이유있는 맛집에서는 ‘9900원이면 족발, 보쌈 무제한! 비밀 대공개’편이 소개됐다.
방송에 소개된 곳은 인천시 남구 용현동의 ‘박씨족보’다. 이곳에서는 단돈 9900원으로 족발은 물론 보쌈까지 모두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
특히 이집에서는 9900원의 저렴한 가격에 족발은 물론 보쌈까지 모두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지만, 족발에 사용되는 재료는 얼리지 않은 국내산 생족만을 사용한다.
이집 족발맛의 비법은 각종 한약재와 월계수잎, 고추씨까지 넣어 삶아 쉽게 질리지 않는다. 주인장은 생족을 삶을때도 조미료는 일체 사용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손님들은 야들야들한 족발맛이 가격이 비싼 다른 족발들과 비교해서도 품질이 떨어지지 않는다고 말한다.
보쌈도 특별하다. 이집에서는 보쌈도 돼지고기 삼겹살만을 고집한다. 시골에서 직접 담근 된장과 한약재를 넣고 삶아낸 보쌈은 잡냄새 전혀 없이 구수한 보쌈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http://hnews.kr/n_news/news/view.html?no=3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