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생방송오늘저녁, 12가지 유기농 쌈...8000원 무한리필 쌈밥 한정식

맛집

by 현대건강신문 2016. 1. 4. 18:35

본문




‘마실쌈밥’, 된장찌개+꽁치무조림+마늘간장치킨+계절나물 등 10가지 반찬

[현대건강신문=채수정 기자] 집밥, 건강한 음식, 웰빙이 유행하며 바른 먹거리를 찾는 사람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요즘. 한 끼의 식사를 하더라도 맛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음식을 찾는 사람이 많다. 특히 외식이 잦은 현대인들의 경우 건강한 먹거리를 찾는 일이 더욱 많아졌지만 얇은 지갑 때문에 고민이 많다.

4일 방송된 MBC 생방송오늘저녁 소문난 맛집의 비밀에서는 ‘자연이 한상 가득, 무한리필 쌈밥 한정식’편이 소개됐다.

방송에 소개된 곳은 서울 관악구 시흥대로의 ‘마실쌈밥’이다. 이곳은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푸짐한 한 상차림에 인근 직장인은 물론 가족들의 외식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그 메뉴는 바로 쌈밥.

쌈밥의 생명은 뭐니뭐니해도 신선하고 다양한 쌈 채소라고 할 수 있는데, 이곳에서는  상추와 깻잎을 시작으로 쉽게 접하기 어려운 로메인, 쌈추, 생채, 겨자, 치커리, 케일, 뉴그린, 트레비소, 근대, 비트, 오크림 등 12가지의 채소를 맛볼 수 있다고. 유기농 농장과 일대일 계약을 통해 늘 신선한 채소를 들여오기 때문에 언제나 싱싱한 쌈 채소를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 심지어 무한리필이다.

여기에 된장찌개, 꽁치무조림, 마늘간장치킨, 닭가슴살겨자채, 연근흑임자무침, 계절 피클, 계절 나물, 계절김치 등 임금님 수라상이 부럽지 않은 10여 가지가 넘는 반찬이 나오는데, 제철 재료로 화학조미료 없이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만든다.

게다가 점심과 저녁, 2번에 걸쳐 하루 팔릴 만큼만 만들어 항상 갓 만든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다! 쌈밥의 맛을 더해주고 든든함까지 높여주는 메뉴가 이곳을 찾는 또 다른 이유라고 하는데. 주꾸미, 제육볶음, 삼겹살, 갈비살, 떡갈비, 등심 등 취향에 따라 쌈에 싸먹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http://hnews.kr/n_news/news/view.html?no=33623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