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게찜’, 게장이 듬뿍 들어간 게뚜껑비빔밥+대게라면까지 모두 먹을 수 있어
[현대건강신문=채수정 기자] 바다의 향기가 가득한 대게찜을 먹으면 신선한 모둠회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대박집이 있다.
25일 방송된 SBS 생방송투데이 신의 한 수에서는 ‘맛과 양이 두 배로 대게찜 & 무한리필 모둠회’편이 소개됐다.
방송에 소개된 곳은 강원도 속초시 영금정로의 ‘팔도게찜’이다. 이곳에서는 대게찜 세트를 시키면, 모둠회가 무한리필로 제공된다.
특히 이곳의 게찜은 먹기 편하도록 손질한 후 제공하기 때문에 별 다른 노력 없이도 손쉽게 게를 먹을 수 있다.
이집의 또 다른 특징은 이틀에 한 번 800마리씩 싱싱한 게를 직접 공수해와 손님상에 올린다. 속살이 꽉찬 싱싱한 게만을 골라 심층수에 보관한다.
또 게 비린맛을 잡기 위해 월계수를 깐 찜기에 넣고 게를 찐다.
특히 이집에서는 대게찜을 먹으면 제철모둠회가 무한리필로 제공된다. 계절에 따라 제철에 맞는 8가지 신선한 회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것.
이뿐만이 아니다. 오징어물회, 오징어부침개, 황태무침, 감자떡, 게라면, 게뚜껑비빔밥, 오징어순대 등의 화려한 밑반찬도 덤이다.
손님들은 "대게는 향과 맛이 진하고 살이 많아서 충분히 좋은 식감을 즐길 수 있고 맛이 일품"이라고 말한다.
http://hnews.kr/n_news/news/view.html?no=3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