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생방송투데이, 해장으로 최고 ‘3000원 콩나물국밥’과 ‘3500원 김치찌개’

맛집

by 현대건강신문 2016. 1. 13. 18:41

본문




‘엄마손 콩나물 국밥’ 진한 국물맛과 아삭한 콩나물이 푸짐한 콩나물국밥

[현대건강신문=채수정 기자] 추운 날씨에 얼어붙은 몸과 마음을 모두 녹여주는 살맛나는 맛집이 있다.

13일 방송된 SBS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 맛집에서는 ‘오감만족! 3000원 콩나물 국밥’편이 소개됐다.

방송에 소개된 곳은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4동이 ‘엄마손 콩나물 국밥’이다. 이곳에서는 3000원의 저렴한 가격에 든든한 한끼 식사는 물론 해장 제대로 할 수 있는 뜨끈한 콩나물 국밥을 맛 볼 수 있다.

이곳 콩나물국밥이 더욱 유명한 이유는 콩나물 비린맛이 전혀 없이 구수하고 아삭한 콩나물의 맛을 제대로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손님들은 콩나물 고유의 맛이 잘 살아나는 국밥이 깔끔하고 맛있다고 말한다.

술 먹은 다음날 해장국으로 최고의 메뉴, 저렴한 가격으로 주머니 가벼운 애주가들을 유혹하는 것이 있다. 바로 콩나물국이다.

30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서민들의 속을 확 풀어준다. 특히 콩나물 국밥은 계란과 콩나물의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한다.

콩나물 국밥뿐만이 아니다. 얼큰한 국물이 일품인 김치찌개도 3500원의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다.



http://hnews.kr/n_news/news/view.html?no=33823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