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강신문=채수정 기자] 연말모임 최고의 외식 메뉴는 무엇일까? 누구라도 1순위로 꼽는 것이 바로 ‘한우’다. 하지만 비싼 한우가격 때문에 모임에서 먹기에는 부담스럽다.
11일 방송된 KBS 2TV 생생정보통 플러스 연말모임 고민타파에서는 인기 회식 메뉴인 ‘한우’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맛집이 소개됐다.
방송에 소개된 곳은 경기도 평택시 청용동의 ‘우리한우정육식당’. 한 번 방문한 손님들은 단골이 된다는 이곳은 특히 단체손님들이 많다. 저렴한 가격에 질이 좋은 한우를 맛볼 수 있기 때문이다.
이곳에서는 원플러급 암소한우 등심을 100g에 10000에 먹을 수 있다.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한우를 팔수 있는 것은 바로 사장님의 부모님이 직접 한우를 키워 고기를 공급하기 때문이다. 직접 키워서 유통과정 없이 직영으로 식당을 운영해 질 좋은 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팔 수 있었던 것.
이뿐만이 아니다. 이집에서는 12월 한 달간 아주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바로 연말 이벤트로 한우를 먹는 손님들에게 한우뼈 해장국을 무한리필로 제공하는 것이다. 공짜로 먹는 한우뼈 해장국이자만 한우뼈와 시래기로 만든 별미중의 별미다. 손님들은 공짜라 더 맛있는 것 같다고 말한다.
12월의 혜택은 또 있다. 바로 12월이 생일인 손님들에게 한우육회를 무료로 주고 있는 것이다.
저렴한 가격에 품질이 좋은 한우도 먹고 다양한 연말서비스까지 더해줘 한층 더 반갑다. 특히 손님들은 일반 정육식당들과 달리 상차림비용이 따로 없는 것도 만족스럽다고 말한다.
http://hnews.kr/n_news/news/view.html?no=26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