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누리 왕십리곱창’, 대구막창+왕십리막창+데리야끼막창이 세트
[현대건강신문=채수정 기자] 왕십리 곱창골목의 명예를 걸고 맛대결을 펼친다.
30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생생정보 도전 최강자에서는 ‘대결! 왕십리 먹자골목’편이 소개됐다.
방송에서는 퓨전 3색 막창을 소개한 맛집은 ‘도누리 왕십리 곱창’이다. 이곳에서는 세 가지 맛을 한꺼번에 맛볼 수 있어 비주얼적으로도 군침이 돌게 한다.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으로 사랑받는 막창을 다양하고 특색있게 먹을 수 있는 ‘대구 막창, 왕십리 막창, 데리야끼 막창’ 세트는 도누리 왕십리 곱창의 베스트 상품이다.
막창의 느끼함을 덜어주기 위해 직접 회를 썰어 내온 신선한 물회를 서비스로 제공해 맛을 더욱 풍부하게 해준다.
쫀득쫀득한 막창과 대구의 전통적인 묽은 소스의 조합이 일품인 대구 막창은 저열량 고단백의 대표 건강식으로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왕십리 막창은 달콤한 고추장과 과일, 채소로 특별 제작한 양념장을 발라 재워 구운 왕십리식 양념 막창구이로 달콤한 매운맛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안성맞춤이다.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색인 데리야끼 막창은 여성들과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메뉴다.
모든 막창은 일차적으로 연탄불에 구워 나와 담백하고 막창 특유의 비린맛을 느끼지 못해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즐겨먹을 수 있다.
http://hnews.kr/n_news/news/view.html?no=28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