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tv저녁생생정보, 광어·낙지·해삼·멍게가 푸짐 4일 기준 ‘28000원 물회’

맛집

by 현대건강신문 2015. 7. 7. 19:11

본문

728x90




‘청수횟집’, 일반 고추장물회와 된장 들어간 제주도식 물회 골라 먹어

[현대건강신문=채수정 기자] 같은 음식인데 서로 다른 가격 이유가 있다?

7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생생정보 가격의 극과 극에서는 가슴 속까지 시원한 맛으로 여름철 더욱 인기 높은 ‘물회’편이 소개됐다.

방송에 소개된 곳은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의 ‘청수횟집’. 신선한 회와 물회로 유명한 이곳에서는 28000원의 저렴한 가격에 4인이 충분히 먹을 수 있을만큼 푸짐하게 제공된다.

이집을 찾은 손님들은 저렴한 가격에 비해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 찾게 된다고 말한다.

28000원의 저렴한 가격이지만, 광어회, 산낙지, 해삼, 멍게 등이 푸짐하게 들어간다. 주인장은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해산물을 제공하기 위해 직접 물차를 가지고 공판장에서 직접 사온다.

저렴한 물회지만 해산물도 가격폭이 큰 낙지를 제외하고는 모두 국내산만 사용한다.

이집 물회는 특히 고추장물회와 된장이 들어간 제주도식 물회도 선택해서 먹을 수 있다. 이곳의 주인장은 30년간 제주도에서 산 경험을 바탕으로 제주도의 자리돔을 넣은 제주도식물회를 제공한다.

이집에서 남기지 말아야할 것은 또 있다. 바로 물회육수. 동치미국물이 들어간 물회국물은 한방울도 남기기 아깝다. 회를 다 건져먹고 남은 국물에 밥을 말아먹는 맛이 별미다.



http://hnews.kr/n_news/news/view.html?no=30357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