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tv저녁 생생정보, 고기의신...14900원 삼겹살·목살·보쌈·족발 모두 무한리필

맛집

by 현대건강신문 2016. 2. 11. 19:06

본문





‘고기의신’, 3가지 국내산 생삼겹살 메뉴를 비롯해 9가지 돼지고기 메뉴 무제한

[현대건강신문=채수정 기자] 삼겹살 1인분 가격만 하더라도 1만원이 훌쩍 넘는 요즘, 1인 14900원에 삼겹살은 물론 보쌈과 족발, 양념고기찜까지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맛집이 있다.

11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생생정보 가격파괴 WHY에서는 ‘1인 14,900원 삼겹살, 목살, 보쌈, 족발, 양념 고기찜 무한리필’편이 소개됐다.

방송에 소개된 곳은 물가 비싸기로 유명한 서울 강남구 역삼동의 ‘고기의 신’이다. 이곳에서는 1인 14900원의 저렴한 가격에 삼겹살+목살+보쌈+족발+양념고기찜까지 모든 메뉴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

특히 저렴한 가격에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맛집이지만, 이집의 모든 고기는 100% 국내산 생고기만을 사용한다.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무한리필로 손님들에게 고기를 제공할 수 있는 이유는 직접 돼지사육 농가와 생산협약을 맺고 원스톱 시스템으로 공급하는 직영판매장이기 때문이다.

이집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일반 삼겹살뿐만 아니라, 벌집삼겹살과 롤삼겹살 등 3가지 삼겹살에 목살, 앞다리살, 양념고기찜, 족발, 보쌈 등 9가지 메뉴가 무한리필로 제공된다.

생고기 종류들은 셀프바의 냉장고에서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고, 보쌈 등 따뜻한 메뉴들은 주문 시 즉시 제공된다.

손님들은 집에서 사다 먹는 것보다 오히려 저렴한 것 같다며, 특히 고기질도 좋아 한번 먹으면 다시 찾을 수 밖에 없다고 말한다.



http://hnews.kr/n_news/news/view.html?no=34305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