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tv저녁 생생정보, 버섯+소고기+칼국수...7000원 버섯샤부칼국수

맛집

by 현대건강신문 2016. 1. 7. 19:17

본문





‘봉덕칼국수’, 버섯쇠고기 샤부샤부와 손칼국수, 볶음밥의 환상궁합

[현대건강신문=채수정 기자] 특별한 칼국수로 연매출 70억을 자랑하는 장사의 신이 있다.

7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생생정보, 장사의 신에서는 ‘연 매출 20억! 소고기버섯칼국수’편이 소개됐다.

방송에 소개된 곳은 경기도 의왕시 오봉로의 ‘봉덕칼국수’다.

이곳에서는 7000원의 저렴한 가격에 버섯소고기샤부샤부와 손칼국수, 볶음밥까지 모두 한 번에 먹을 수 있다.

특히, 저렴한 가격의 칼국수지만, 이곳에서는 20년간 손칼국수를 만들어 왔다는 달인이 직접 칼국수를 뽑는다. 이 때문에 어느 곳에서도 맛 볼 수 없는 쫄깃하고 탱글탱글한 칼국수면을 맛 볼 수 있다.

손님들이 보는 앞에서 직접 칼국수면을 뽑기 때문에 신뢰감은 올라가고 보는 재미는 덤이다. 빨간 육수에 칼국수면을 넣고 끓여먹으면 감탄이 절로 나온다.

손님들은 꼬들한 칼국수면발과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국물이 어우러져 환상을 궁합을 자랑한다며 한 번 맛을 보면 젓가락을 놓을 수 없다고 말한다.

이집에서는 육수도 특별하다. 바로 사골육수를 사용하는 것. 주인장은 구수한 사골육수와 소고기가 궁합이 맞다고 말한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이 집에서는 볶음밥까지 나온다. 7000원의 저렴한 가격에 버섯+소고기 샤부샤부와 손칼국수, 볶음밥까지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 가성비 최고다.



http://hnews.kr/n_news/news/view.html?no=33723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