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tv 저녁 생생정보, 한 마리 9900원 국내산 민물장어

맛집

by 현대건강신문 2015. 6. 3. 19:04

본문






[현대건강신문=채수정 기자] 무더운 여름철이 다가오며 많은 이들이 보양식을 찾는다. 여름철이면 더욱 맛있는 음식들이 있다.


3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생생정보 동상이몽 맛대맛에서는 여름철 대표 보양식 ‘장어 vs 밀면’편이 소개됐다.

먼저 장어 요리 맛집으로 소개된 곳은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금남리의 ‘선운산 풍천장어’다.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장어, 이곳에서는 대표 민물장어인 풍천장어를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 여름철이면 손님들로 발디딜틈이 없다.

손님들이 이곳을 찾는 이유는 국내산 민물장어를 1마리 250g 9900원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기 때문이다.

아무리 싸도 맛이 없으면 소용이 없다. 이곳에서는 신선한 국내산 장어를 사용해 초벌구이해 손님상에 제공되기 때문에 부드럽고 쫄깃한 장어의 참맛을 느낄 수 있다. 이 뿐만이 아니다. 셀프바에서 고추장 양념을 가져와 ‘양념구이’로 먹을 수도 있다.

특히 이집의 고추장 양념에서는 구운대파를 넣어 잡냄새를 잡고 단맛은 더한다. 여기에 십전대보탕을 넣어 맛을 한층 더한다. 고추장과 고추장을 넣은 고추장양념과 간장양념 등 두 가지 양념을 모두 제공해 취향에 맞춰 먹을 수 있다.



http://hnews.kr/n_news/news/view.html?no=29638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