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IC DDANG’, 화끈한 불맛 입힌 직화 주꾸미와 장작불고기
[현대건강신문=채수정 기자] 뭉쳐야 산다?, 실속만점 세트메뉴로 소문난 맛집들이 있다.
9일 방송된 KBS 2TV 생생정보통 소문난 맛집에서는 ‘뭉펴야산다! 실속만점 세트메뉴’편이 소개됐다.
방송에 소개된 곳은 서울시 관악구 대학동의 ‘THE SIC DDANG’. 이곳에서는 피자와 파스타는 물론 직화주꾸미와 장작불고기를 한번에 먹을 수 있다.
이곳에서 풀세트를 시키면 장작불고기 또는 직화쭈꾸미+고르곤졸라 화덕피자+빨간냉국수+샐러드파스타+공기밥까지 모두 먹을 수 있다.
특히 이곳의 메인메뉴인 직화주꾸미와 장작불고기는 장작불이 직화로 구운 후 다시한번 후라이팬에 볶아내 불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또 세트메뉴로 나오는 고르곤졸라 피자지만, 사이즈도 크고 치즈도 듬뿍 올려져 있다. 차가운 샐러드 파스타도 샐러드가 푸짐하게 올려져 있어 맛이 상큼하다.
시원한 얼음육수에 열무김치가 들어간 빨간냉국수는 입가심하기에 그만이다. 모든 음식을 다 먹고 시원한 육수 한 번 먹어주면 끝맛이 개운해 입이 깔끔해진다.
FULL세트는 (2인기준 장작 불고기 or 직화 주꾸미, 고르곤졸라 화덕피자, 빨간 냉국수, 샐러드파스타, 공기밥 2공기) 2인기준 29,800원으로 3인은 37,800원, 4인은 45,8000원 이다.
http://hnews.kr/n_news/news/view.html?no=26043